노원구 소기업소상공인중 오늘은 상계동 Kt 바로 옆 건물 고려빌딩 지하1층 돈비치 한식뷔페를 소개한다.

 

 

▲사진=돈비치 한식뷔페 윤여창 사장님과  조용금 민주평화당 노원을지역위원장 ⓒ노원구 소비자저널

[노원구 소비자저널=김은정 기자] 필자는 민주평화당 노원을지역위원장(조용금)으로 전 노원구소기업소상공인회(이하 노소회) 대외협력위원장과 홍보위원장을 역임하면서 지역 상인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함께 협업으로 상생하는 노원구를 만들기 위해 노소회 사무국장과 지역 상인들을 만나고 홍보하는데 그 직을 다했다고 생각한다.

지금은 평범한 노원구 구민으로 지역사회 한 귀탱이 에서 지역민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하며 어려운 경제난에도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만나 그들과 상생하는 기준을 만들고 있다.

지난 328일 오후시간 노원구 상계동 Kt 바로 옆 건물 고려빌딩 지하1층 가성비가 좋은 착한가게를 소개 한적 있는데 얼마 전 사장님께 명함을 드리면서 힘내시고 어려운 일 있거든 서로 나누겠다고 말씀 드렸더니 다음에 또 오셔서 좋은 애기 해주시면 고맙겠다며 식권 5장을 주신다. 기왕 주신거니 좋은 곳에 쓰겠다고 전하고 자리를 이석했다.

지역을 위해 봉사자로 활동하고 계신 국회위원. 구청장. 시의원. 구의원님들! 점심은 가급적 여러 군데 식당을 찾아 가셔서 그들의 목소리를 들으십시오.

돈비치한식뷔페” 6,000원 입니다.

최소한의 인력으로 대중적인 음식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음식점 입니다.

돈비치한식뷔페 많이 애용 해주세요.

노원구 경제를 살립시다.~^^

One Reply to “노원구 소기업소상공인중 오늘은 상계동 Kt 바로 옆 건물 고려빌딩 지하1층 돈비치 한식뷔페를 소개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