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jk성형외과피부과 김재철 대표원장은 13일 국회 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열린‘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에서 ‘인물대상’을 수상했다.

 

창업경영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협동조합이 주관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은 지난 10여 년간 객관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평가 받은 인물,우수기업, 제품, 서비스에 대해 4년째 시상해오고 있다.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실천하는 모범 인물과 기업을 수여 대상으로 정했고 올해의 최고 인물, 소비자 친화 부문, 글로벌 베스트 부문 등 총11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했다.

“2018 대한민국소비자평가대상” 본상 수상자는 의정대상 이주영 국회부의장, 김두관 국회의원, 안상수 국회위원, 유성엽 국회의원, 최경환 국회의원, 김선동 국회의원,김기선 국회의원, 김진태 국회의원, 김영진 국회의원, 이철우 경북도지사, 등이 수상하고 의료서비스 부문에는 간은 지역의 바른몸한의원 임웅진원장이 등이 수상하는 영예을 안았다.

총괄 심사위원장인 이욱열박사는 선정 기준으로는 전체 평가 기준 배점의 80%를 소비자 평가 솔루션을 통안 실 고객 평가통계, 신청자의 공식 사이트의 고객 문의 응답 현황 포털 사이트에 노출된 고객 평가통계와 그 외 정량적 평가를 위하여 대한상공회의소의 기업 DB활용, 금융위, 언론계 학계, 산업계 등을 통해 다년간 축적된 자료를 바탕으로 심사기준에 반영 하였으며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평가모델 지표를 바탕으로 주평가 요소와 부평가요소를 반영하여 공정하고 엄격한 선정 하였다고 했다.

이날 인물대상을 받은 jk성형외과피부과 (김재철 대표원장)은 지역 의료서비스를 표방하는 대표적이 인물로 평가받고 있으며. 특정지역 취약계층의 열악함을 극복하고 지역을 거점으로 의료서비스 활성화를 한걸음 앞당겼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

또한 소속 단체인 대한미용학회 이사로 활동 하면서 다양한 후원활동과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동료 의료인들의 자긍심과 이미지 상승에 기여하여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인 점을 평가 받았다.

jk성형외과피부과(김재철 대표원장)은 이렇게 큰상을 받아 영광으로 생각한다.

좀더 열심히 하라는 소지자들의 바램으로 느끼고 의료서비스의 모든 것들이 생활의 일부라고 생각하고 고객서비스 향상에 만전을 기해 소비자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의료인 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노원구소비자저널 편집인 조용금

6 Replies to “김재철, 노원jk성형외과피부과 대표원장[대한민국소비자평가대상] 대상수상”

  1. 원장님 축하드립니다
    지역 의료서비스 활성화를 위해서
    애써주심 감사드려요
    우리 여성들의 미모도 더욱
    예쁘게 해주실거죠?ㅋㅋ
    화이팅 입니다~^-^

  2. 나이가 드니 피부과 성형외과를 안갈수가 없네요.ㅠ 지인이 여기서 치료받았는데 잘하는 곳이라고 소문나서 가보려합니다.

  3. 멋지십니다~~!
    친근감 넘치는 원장님~
    소비자평가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덕분에 이쁜모습으로 활동할 수
    있슴을 감사드리며 ㅎㅎ
    오는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게
    쭈욱 수고많이 해주세요~~^^
    새해에도 더욱 발전하는
    Jk가 되길 바라며
    건강이 늘 함께하길~~~~!!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